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금융협회 신청

본문내용

고충사항 신청

「금융협회 신청」란은 금융감독원의 업무와 관련하여 금융회사 및 그 임직원을 대신하여 금융협회가 옴부즈만에게 고충사항을 신청하거나 제도개선 의견을 제출하는 곳입니다.

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 등 처리에 관한 사항

[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 목적]
사실관계 확인 등 익명으로 신청된 고충사항 관련 업무의 원활한 처리를 위해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 등 처리합니다.

[수집·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]
신청인의 이름, 연락처, 이메일 주소 등

[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]
수집한 개인정보는 옴부즈만의 해당 고충사항 처리를 위한 관계법령 등의 규정에 의하여 기록·보존되고, 기간이 경과할 경우 「개인정보보호법」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파기됩니다.

[동의 거부 권리 및 동의 거부 시 불이익]
귀하는 개인정보의 수집·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동 고충사항 익명신청 메뉴를 통한 신청의 접수 및 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금융감독원은 「개인정보보호법」에 따라 위 내용과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·이용 등 처리하고자 합니다.
이에 대하여 동의하십니까?

고충사항 신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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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충사항 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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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되도록 상세하고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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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옴부즈만이 고충사항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신청인의 신원이 노출(추정)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특별히 요청할 사항 등을 기재해 주십시오.

※원활한 사실관계 확인을 위하여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최대 허용 용량 : 10MB미만)
*필수
※서면회신은 등기우편으로 발송하여 처리결과 확인까지 3~4일이 소요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