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융소비자의 소리

이 페이지 즐겨찾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블로그로 공유하기
2019-02호 금융소비자의 소리 게시물 상세보기
2019-02호 금융소비자의 소리
첨부파일 2019-2호 금융소비자의 소리_.pdf (File Size : 6MB)

금융소비자의 소리

 

 [목차]

 

1. 2019.1분기 민원동향

  1) 민원 발생 처리 및 동향

  2) 주요 민원 사례

 

2. 2019년 상반기 주요 소비자보호제도 개선

  1) 은행권 대출금리 산정 개선방안 후속조치

  2) 新실손의료보험에 보험료 할인제도 적용

  3) 자동차보험 취업가능 연한 및 시세하락손해 등 보상기준 개선

  4) 舊개인연금저축(신탁) 소액계좌 간편해지 서비스 개시

  5) 잠들어 있는 퇴직연금 찾아주기 캠페인 실시

  6) 인터넷 불법금융 광고 적발 현황

 

▶ 상세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등록일 2019-07-11 조회수 1092
작성자 오윤경 담당부서 금융소비자보호총괄국
담당팀 소비자보호정보공시팀 문의 02-3145-57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