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여신전문금융회사의 불합리한 여신수수료 운영관행을 합리적으로 개선하여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겠습니다
등록일 2020-03-25 조회수 76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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◈ 여신전문금융회사의 여신수수료 운영관행을 개선하고, 수수료 면제와 인지세 분담 등에 대한 소비자 안내를 강화하겠습니다.

※ 소비자의 여신수수료 부담이 연간 87.8억원(’18년 기준) 경감 예상

< 주요 개선내용 >

? 중도상환수수료 산정방식 등에 대한 합리적 개선
? 취급수수료 수취기준 명확화
? 담보신탁수수료를 여전사가 부담하도록 개선
? 인지세 분담비율 명시 등 소비자 안내 강화 ※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담당부서 여신금융검사국 담당팀 여전업검사1팀
자료문의 3145-88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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