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킵네비게이션



 
   

서브메뉴


보도자료

본문내용

보도자료 상세보기
「대부업 관련 주요 민원사례,유의사항 및 신용회복을 위한 채무조정제도」 리플렛 제작,배포
등록일 2019-11-07 조회수 1194
첨부파일 hwp파일다운로드 191108_조간_대부업 관련 주요 민원사례-유의사항 및 신용회복을 위한 채무조정제도 리플렛 제작,배포.hwp
pdf파일다운로드 191108_조간_대부업 관련 주요 민원사례-유의사항 및 신용회복을 위한 채무조정제도 리플렛 제작,배포.pdf
▣금감원과 신복위는 금융취약계층에게 법정최고이자율 인하, 채무조정 제도 등 실용 금융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「대부업 관련 주요 민원사례,유의사항 및 신용회복을 위한 채무조정제도」 리플렛 제작,배포*

* 금융감독원 본원 및 지원, 신용회복위원회(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) 등 전국에 비치,배포


?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실용적으로 활용가능한 리플렛을 통해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※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담당부서 분쟁조정2국/공보실 담당팀 대부업팀/홍보팀
자료문의 3145-5737/5802
보도해명자료 이전글 다음글
이전글 보험사기 피해로 할증된 자동차보험료를 환급받으세요
다음글 윤석헌 금융감독원장, 경남은행 「소상공인,자영업자 ...
목록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

참여하기

담당부서 : 공보실 공보운영팀

전화번호 : 02-3145-578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