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킵네비게이션



 
   

서브메뉴


보도자료

본문내용

보도자료 상세보기
소비자 종합 이슈, '금융소비자의 소리'로 확인하세요
등록일 2015-11-12 조회수 1833
첨부파일 pdf파일다운로드 151112_별첨_금융소비자의 소리2호.pdf
hwp파일다운로드 151112_석간_소비자 종합 이슈, `금융소비자의 소리`로 확인하세요.hwp
pdf파일다운로드 151112_석간_소비자 종합 이슈, `금융소비자의 소리`로 확인하세요.pdf
□ 금융감독원은 소비자에게 유용한 금융정보 제공을 위해 지난 ‘15.8월 처음 발간한 ’금융소비자의 소리 1호‘에 이어

- 3분기 소비자보호 제도개선 및 유의사항 등을 종합적으로 담은 ’금융소비자의 소리 2호‘를 발간*

*「금융소비자의 소리」는 분기별 발간(PDF파일)
** 소비자단체 및 학회, 금융회사 및 협회, 국회, 금융 유관기관, 군대, 지자체 등에 배포


※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담당부서 소비자보호총괄국 담당팀 소비자보호제도연구팀
자료문의 3145-5702
보도해명자료 이전글 다음글
이전글 금융감독원, `정부 3.0 우수사례 경진대회` 대통령상-...
다음글 `불공정거래 종합대책` 이후 금융감독원의 주요성과
목록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

참여하기

담당부서 : 공보실 공보운영팀

전화번호 : 02-3145-5786